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문화체육관광부 국립광주박물관

닫기

Gwangju National Museum

함께 빛나는 국립광주박물관
비쥬얼 이미지

새소식

[문화행사] 10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개최 '어린이 국악극: 우리랑 진도깨비'

작성자국립광주박물관  조회수819 등록일2021-10-26

 

국립광주박물관, 10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개최!
‘어린이 국악극: 우리랑 진도깨비’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이수미)과 국립남도국악원(원장 명현)과 함께 오는 10월 27일(수) 오후 4시 어린이 국악극 ‘우리랑 진도깨비'공연을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인다.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우리랑 진도깨비’는 날개를 가지고 태어난 ‘우리’와 도깨비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진도깨비’가 천년나무를 찾으러 떠나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이다. 이 여정을 통해 너와 내가 만나 ‘우리’가 되어 이루는 공동의 가치와 포용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어린이 국악극으로 전통음악과 놀이로 풀어내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와 연계한 ‘본방사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공연 중 소통 댓글을 남긴 후, 우리 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비밀글로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외에도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서 소수의 인원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공연관람 서비스도 사전예약제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를 통한 안전한 관람 ▲입장객 발열측정 의무화 ▲출입자 명부 작성 ▲관람객 마스크, 손소독제 사용 의무화 ▲좌석 간 거리두기(대강당 266석 중 총 44좌석 착석) 등의 조치를 의무화 할 예정이다.

 

✅ 관 람 일 : 2021년 10월 27일(토) 16:00
✅ 관람방법:
     
    📍 오프라인_교육관 대강당
      / 홈페이지 사전 예약(신청기간: 10.20.(수) 09:00~10.27.(수) 14:00 및 잔여좌석 발생시 당일 현장 접수 불가

        사전 예약 바로가기(클릭) / 대강당 266석 중 총 44좌석 착석 

     📍 온라인_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클릭) 

✅ 본 공연은 저작권과 관련하여 녹화, 녹음 등 복제 행위는 절대불가합니다.❌

✅ 문 의 : 062-570-7800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