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문화체육관광부 국립광주박물관

닫기

Gwangju National Museum

함께 빛나는 국립광주박물관
비쥬얼 이미지

새소식

[문화행사] 10월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 개최 '프린세스 마리'

작성자국립광주박물관  조회수712 등록일2021-10-22

국립광주박물관, 10월 토요 어린이를 위한 공연 개최!
‘가족뮤지컬 <프린세스 마리>’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이수미)은 오는 10월 23일(토) 오후 4시 가족뮤지컬 ‘프린세스 마리'을 온라인 생중계로 선보인다. (~10월 25일(월)까지 온라인 공연 관람 가능)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프린세스 마리’의 이야기는 엄마의 잔소리를 듣기 싫어하는 소녀 마리 앞에 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가 나타나면서 시작된다. 마리는 공주들이 자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행복하지 않음을 알고 그 동안의 행동을 반성한다. 하지만 자신이 홧김에 빈 소원 때문에 괴물이 엄마를 잡아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공주들의 도움을 받아 엄마를 구하러 떠나는 모험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공연에서는 가창력이 돋보이는 뮤지컬 배우들의 참여와 나무 괴물의 환상적인 모습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장면이 무대에 펼쳐지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이와 연계한 ‘공연관람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인스타그램에 관람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국립광주박물관 #토요어린이를위한공연 #프린세스마리) 또는 우리 관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 관람 인증샷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외에도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서 소수의 인원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공연관람 서비스도 사전예약제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를 통한 안전한 관람 ▲입장객 발열측정 의무화 ▲출입자 명부 작성 ▲관람객 마스크, 손소독제 사용 의무화 ▲좌석 간 거리두기(대강당 266석 중 총 44좌석 착석) 등의 조치를 의무화 할 예정이다.

 

✅ 관 람 일 : 2021년 10월 23일(토) 16:00 / ~ 10. 25.(월)까지 온라인 공연 관람 가능
✅ 관람방법:
     
    📍 오프라인_교육관 대강당
      / 홈페이지 사전 예약(신청기간: 10.20.(수) 09:00~10.23.(토) 14:00 및 잔여좌석 발생시 당일 현장 접수 불가

        사전 예약 바로가기(클릭) / 대강당 266석 중 총 44좌석 착석 

     📍 온라인_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클릭) 

✅ 본 공연은 저작권과 관련하여 녹화, 녹음 등 복제 행위는 절대불가합니다.❌

✅ 문 의 : 062-570-7800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